안녕하세요^^ 고객님 디그리스 유소정입니다 ^^
이번 주문껀도 만족을 못하셨다니 불편한마음과 함께 죄송한마음입니다ㅜㅜ
고객님 인스타에 댓글을 주셨었어요. 제가 고객님께 우리사이트의 문제점을 귀찮고번거로우시더라도 좀 알려주신다면 고쳐보도록 고치는방향으로 노력하겠다말씀드렸고
메시지로 세번의 주문껀에서 불편하셨던 부분들과 함께 고쳐야하는점들을 남겨주셨어요 .
저도 잘 읽고 공감하였고 고쳐보도록 상의해보고 노력하겠다고 답변또한 드렸습니다.
인스타에서 그 피드는 친목모임분위기 아니였다고 저는 생각합니다.이번 계기로 다시한번 더 편한쇼핑을 하실수있도록 해보겠다고 깊게생각했어요.
주말내내도 정말 힘들고 불편한마음 많았고 직원들과 아침마다 회의했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부분시스템들은 가장 먼저 고칠수있는 부분부터 고쳐가자고 계획 세웠습니다.
말씀하신
1.배송지연정보없이 취소불가능한 시스템,
2.추가주문껀에대한 현금결제만 되는 이상한시스템.
1번은 저희도 상품업뎃전에 거래처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업뎃합니다, 저희가 한품목당 판매되는 수량은 너무 다르기 때문에
기본 재고는 가지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입고시일을 더 자세하게 신경써서 기재하려고 하고있습니다
2번은 추가구매시 현금결제 입금만되는 시스템은 현재 사이트운영하는 시스템에 문의 해두었으며 왜 그렇개만 되는건지
확인중에 있고 답변받기로한 상태입니다
(글 쓴 이후에 사이트운영시스템에서 답변을 받고 처리하여 주문추가시 개인결제창을 이용해 카드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또한번의 글 감사하게 생각하구요 ..
판매자 편의에서만 치중된곳이 되지않기 위해 더 깊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주문껀도 만족을 못하셨다니 불편한마음과 함께 죄송한마음입니다ㅜㅜ
고객님 인스타에 댓글을 주셨었어요. 제가 고객님께 우리사이트의 문제점을 귀찮고번거로우시더라도 좀 알려주신다면 고쳐보도록 고치는방향으로 노력하겠다말씀드렸고
메시지로 세번의 주문껀에서 불편하셨던 부분들과 함께 고쳐야하는점들을 남겨주셨어요 .
저도 잘 읽고 공감하였고 고쳐보도록 상의해보고 노력하겠다고 답변또한 드렸습니다.
인스타에서 그 피드는 친목모임분위기 아니였다고 저는 생각합니다.이번 계기로 다시한번 더 편한쇼핑을 하실수있도록 해보겠다고 깊게생각했어요.
주말내내도 정말 힘들고 불편한마음 많았고 직원들과 아침마다 회의했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부분시스템들은 가장 먼저 고칠수있는 부분부터 고쳐가자고 계획 세웠습니다.
말씀하신
1.배송지연정보없이 취소불가능한 시스템,
2.추가주문껀에대한 현금결제만 되는 이상한시스템.
1번은 저희도 상품업뎃전에 거래처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업뎃합니다, 저희가 한품목당 판매되는 수량은 너무 다르기 때문에
기본 재고는 가지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입고시일을 더 자세하게 신경써서 기재하려고 하고있습니다
2번은 추가구매시 현금결제 입금만되는 시스템은 현재 사이트운영하는 시스템에 문의 해두었으며 왜 그렇개만 되는건지
확인중에 있고 답변받기로한 상태입니다
(글 쓴 이후에 사이트운영시스템에서 답변을 받고 처리하여 주문추가시 개인결제창을 이용해 카드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또한번의 글 감사하게 생각하구요 ..
판매자 편의에서만 치중된곳이 되지않기 위해 더 깊이 노력하겠습니다
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