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잦은배송지연안내로 인해 불편을 겪게해드려 죄송합니다.
당일배송의 경우 당일배송옵션구매시 적용해드리고있으며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이후 더욱 혼돈드리지않기위해 노력중에있습니다.
당일배송 멘트 수정 및 배송누락의경우 전화 나 문자 등 연락을 취하고있으며
고객님주문건 또한 당일배송 누락이 확인되지않아 개선하고자 여쭤봤을것같습니다.
이점 오해없으시길바라며 배송일의 경우 의류는 3-7일 수제화의 7-14일 소요되는것을
상품마다 상단 리드미 에 기재되어있습니다. 안내멘트기재 보다는 문자를 보내드리는게
더 빠르게 확인할수있을것같아 연락을 드리고있는데 이부분 또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다시내부협의를 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오랜시간 애정해주시고 말씀해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빠른배송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궁금하신점 언제든 문의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셔츠 구매하고 배송 날짜 때문에 통화했던 회원입니다. 그 때 통화 할 때 너무 자주 지연 문자를 받아서. 라고 이야기했더니 제 아이디로 구매내역 보시면서 그 전 구매 데님은 당일배송 됐던 것 같은데 언제 뭘 구매했냐고 물어보셨죠. 그 때는 저도 생각이 잘 안 나서 얼버무렸는데 방금 가방 지연 문자를 받고 별 생각 없이 그 위에 다른 문자들 보면서 알았어요. 제가 비회원으로 주문한게 훨씬 더 많았고 지연문자는 거의 매번 받았다는 걸요. 그 때 너무 궁금해하셔서 보내주신 지연문자 몇 개 캡쳐해서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가방은 26일에 출고되는게 맞긴… 한가요?한 거처는
아닐텐데.. 모든 거래처가 너무 자주 사정이 많네요.
구매하는 사람들은 특히 봄. 가을은 계절이 짧고 일주일 이주일 사이에 착용하지 못 하는 경우가 많아요. 당연히 아실거라 생각하는데.. 매번 이러니 어떤 아이템이든 구매가 망설여지는게 사실입니다. 디그리스 오래전부터 정말 좋아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중간중간 스킵하고 캡쳐했는데도 이렇게 많네요. 제발 좀 빨리 보내주세요. 지쳐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