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현재 협력업체 사정으로 갑작스레 일정이 계속 미뤄지고 있는 상황으로
입고가 지연되어 빠른 배송 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 내일 입고되어 내일 발송될 예정입니다.
상품 입고되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발송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Original Message ]
5월28일에 구매하였습니다. 주말제외하고라도 2주가 넘었네요. 오늘은 6월 14일이구요. 6월1일에 일주일지연문자 받은 후로 안와서 문의하니 일주일 지연 아니고 금요일입고예정..그걸로 이미 열흘은 넘게 기다리게 되는거구..그런데 금요일에도 발송안되었네요? 이렇게 배송 오래 걸리는건 제작상품처럼 프리오더 열어 놓은 경우나 그런거지..정말..마냥 기다리네요? 입고지연상품은 공지에 안내를 하시던지 주문할때 참조할만한 코멘트를 하시던지..정말 배송 느려도 이렇게 느린적이 없었는데..관리를 하시는건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